본문 바로가기
주식농사

매매일지) 20.02.23 케이프[064820] 단타

by 대관령감자 2022. 2. 23.
728x90

안녕하세요~! 대관령감자입니다~!

오늘은 오전에 반차가 있는 날이라 늦잠을 자서

장시작부터 참가를 못했네요..ㅋㅋ

10시 넘어서 눈을떠서.. 그때 참가를 해봤습니다.

그럼 시작!

 

원래 나의 매매시간은 9시15~10시인데

눈뜨니 10시가 넘었다...

매매를 하지말까... 하다가 이시간대의 매매도

경험이라 생각하고 참여를 해보았다.

일단 지수는 전날 대비 나쁘지않은

위치였으나, 갭상승을 시작으로 하락을 

하고있는 분위기였다. 마무리는

강보합이었지만 증시가 불안정해 보였다.

조금 보수적으로 들어가겠단 생각으로

전일대비등락률상위를 보았다.

내가 처음 보았을때가 10시 30분쯤,

일봉상 위치는 박스권의 상단을 돌파해서

힘겨루기를 하고있었다.

이대로 박스권을 뚫고 다시 지지를 받는다면

크게 상승한다 생각하고 진입.

혹시나 박스권에서 힘겨루기가 잘 안되면

바로 나올 생각으로 방망이 짧게 잡고 들어갔다.

 

매수매도시점

아니나다를까, 호가창을 보고있는데

박스권을 뚫고 날아가기는 쉽지않아보였다.

그래서 짧게 먹고 나왔다. 

그후 흐름은 보다시피 다시 박스권을 

뚫기위해 숨고르기를 하는듯 싶다.

 

원하는 시간대도 아니었고

박스권상단에 매물대가 꽤있어서

못뚫을거라 생각은 하고있었는데

좀 아쉽긴하다. 

그래도 익절은 항상 옳다!

커피값 5310원 벌었다.ㅎㅎ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