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이농사

펫정수기리뷰) pawoof FilterX 애플정수기리뷰

by 대관령감자 2023. 5. 3.
728x90

안녕하세요~! 대관령감자입니다~!

오늘은 저희 주인님들이 사용하시는 정수기!

제 단짝이 사서 쓰고있는데

리뷰를 쓰려고 찾아보니 해외제품인 것 같더라구요.ㅋㅋ

국내집사님들한테 유명한제품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쓰다보나 너무 좋아서

추천드려보려고 리뷰를 써보겠습니다.ㅎㅎ

사용은 2달정도 되어갑니다.

그럼 시작!

 

저희집 첫째 집사님께서 작년11월에 특발성방광염에 걸리신 이후로... 몇 달째 강제급수를 하면서도 알아서 물을 먹길 바라면서 정수기란 정수기는 다 써보고 바꿔보고 참 많이 했습니다.ㅋㅋ....(정말... 음수량 부족해서 방광염걸리면 고양이도 엄청 고생을 해야하고 집사들도 재정과 시간에 정말 어마어마한 타격을 입습니다... 평소에 음수량관리 정말 잘해주셔애해요...ㅠㅠ) 물론 예전부터 정수기는 항상2~3개는 설치가 되어있고 물그릇도 1~2개씩 놔두지만 워낙 게으른 성격이라 물을 너무 안마셔서 흑흑.. 그런데 이 정수기는 처음엔 관심도 보이고 물도 좀 마셨네요. 물론 지금은 강제급수의 영향으로인해 다시 관심없지만요..흑흑... 하지만 둘째 주인님은 아주아주 물을 잘 마셔주신답니다.ㅎㅎ

박스외관

 

박스는 여느 정수기에서나 볼 수있는 그런 모습입니다.

 

박스뒷면-필터설명

뒷면 사진을 보면 아시다시피 이 제품은 필터에 대해 굉장히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듯 보입니다. 나일론필터, 활성탄소, 미네랄스톤, 등등 필터에 굉장히 힘을 줬다고 쓰여있습니다. (물론 저희는 정수기물을 주기때문에 사실 필터가 얼마나 좋든 상관이 없어요..ㅋㅋ; 정수기청소도 2일에 한번씩 깨끗하게 씻어서 물을 갈아주고 있기때문에 필터는뭐... 다른 집사분들도 그렇지 않나요..?

 

구성품

무엇보다 제가 이 정수기를 가장 높게 산 부분은 구성물품을 보면 알수 있듯이 제품이 굉장히 단순하게 생겨서 세척을할때 굉장히 편하다는 점입니다. 정말 정수기를 10개정도 사용을 해봤는데 복잡하게 생겼거나 단순하더라도 디테일하게 모난부분이 많이 있는 정수기는 정말 구석구석 제대로 닦기가 너무 힘들어서 시간이 지나면 잘 안닦이는 부분에 붉으스름한 물곰팡이가 생기게되어 결국은 버리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고양이정수기를 구매할때는 무조건 세척이 편리하게 생긴 정수기를 봅니다. 

 

조립외관

고양이는 고여있는 물은 아무리 새로받은 물이라도 더럽다고 느끼고 흐르는물을 깨끗하게 여기는 습성이 있기때문에 정수기의 형태가 보통 물이 위에서 떨어지는 형태나 아래에서 솟구쳐오르는 형태로 물이 계속해서 순환을 하게끔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희 주인님들의 경우에는 아래에서 솟구쳐오르는 정수기도 좋아하지만 위에서 떨어지는 정수기를 조금 더 좋아하더라구요. 물론 그것도 그날그날 기분에따라 다르기는 합니다^^;; 

 

조립외관2

그리고 이 정수기의 또 다른 장점은 아래 물탱크(?) 부분이 투명하게 되어있어서 혹시나 모를 이물질등을 바로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필터에 대해서는 제가 나중에 내용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수기물을 잘 갈아줘서 사실 필터를 추가로 구매할 이유가 없기때문에 조만간 필터를 분해해서 내용물을 전부 버리고 그냥 빈통으로 사용을 하려고 합니다. 중간중간 세척하면서 한번 분해를 해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분해가 잘 안되어서요..ㅎㅎ; 빠른 시일내로 분해를 해서 추가 작성을 하겠습니다.ㅎㅎ 

해당 정수기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분은 네이버쇼핑 링크 달아드리겠습니다. 해외직구 제품이라 가격차이가 조금씩 있으니 골라서 저렴한걸로 구매를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네이버쇼핑 가격비교 바로가기

 

개인적으로 이 정수기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인님들이 물을 자주 마셔주는 그날을 기도하며...

 

그럼 끝!

728x90

'냥이농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완동물 이동장리뷰) 리스펫 니코백 이동장  (2) 2022.12.18
봉봉하우스 22.01.23 근황  (0) 2022.01.23
아침 봉봉스 근황  (0) 2021.07.22
달봉이 근황  (0) 2021.07.20
하... 드디어 잡았다 요놈...  (0) 2021.01.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