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농사

돈가스집 리뷰) 구월동 긴자료코 후기

by 대관령감자 2021. 8. 5.
728x90

안녕하세요~ 대관령감자입니다~!

 

요즘 일당을 좀 열심히 다니느라 글을 쓸 시간이 없어서 조금 오랜만에 올리네요ㅎㅎ

이번에 리뷰할 곳은 구월동에 새로생긴 '긴자료코' 입니다!

돈가스나 우동 등이 가성비좋게 잘 나와서 점점 늘어나고있는 프랜차이즈인데요!

한 번 맛보러 갔습니다!

 

위치는 구월동 모아매디컬타운 1층 입니다!

 

 

외부 입구 사진

 

외부 사진은 이렇구요!

 

내부 입구 사진

 

내부는 이렇게 느낌있는 간판이 달려있네요!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봅시다!

 

내부

 

안으로 들어가면 닷지 형식으로 매장이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요거 본사 사이트 들어가서 보니까 힘든 시기에 자영업자분들 홀이랑 주방 경계를 없애서 

수익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위해 인테리어을 모두 닷지 형식으로해서 가게를 내어준다고 되어있네요ㅎㅎ

 

키오스크

아담한 사이즈의 매장에는 이제 거의 필수가 되어버린 키오스크!

뭐 매장 직원한테 주문하는 것 보다 직접 가서 누르는 게 편할 수도 있긴한데...

선택장애가 있는 저는 키오스크 앞에만 서면 시간이 촉박하게 가는 것 같아요ㅎㅎ

게다가 뒤에 다른 손님까지 기다리고 있다면... 식은땀이 살살...

 

영수증 사진 편집하다가 생각나서 찍음ㅎㅎㅎ;

 

양이 꽤나 많다는 소문을 듣고 온 지라 평소처럼 메뉴3개는 못시키겠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돈까스와 함박을 함께 맛보려고 세트로!

 

셀프반찬

 

단무지, 김치, 물 등은 모두 매장 입구쪽에 모여있구요!

개인적으로 조금 마음에 들었던건 네모깍둑 단무지가 아닌 쫄단무지 였다는점...?ㅋㅋ

 

오픈키친의 매력

 

개인적으로 오픈키친의 장점은 메뉴를 기다리면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점!

그리고 주방의 위생상태가 잘 보이기 때문에 사장님들이 신경을 써서 깔끔하다는 점!

 

돈가스 함박 세트!

 

먼저 나온 친구는 '데미그라스 돈가스 함박세트'

일단 비쥬얼 아주 합격이구요~

여기는 많이 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1.5인분 요청이 있는데

키오스크에서 같은 가격으로 결재를 하고 사장님한테

"1.5인분으로 주세요~"

라고 하면 1.5인분을 주십니다.

 

오른쪽 가장자리에 올라가있는 노란 덩어리는 겨자소스!

그리고 우상단에 상추랑 토마토가 있는 간단한 샐러드가 있는데

올리브오일이랑 홀그레인머스터드 인 것 같은데 다른 소스가 들어갔는지는 잘 모르겠네용ㅎㅎ

 

먼저 잘 잘리는 함박부터 얼른 잘라서 먹어보았는데

오... 함박도 되게 실하고 맛있는데 소스가 잘 어울려요.

돈가스도 적당한 두께에 소스랑 아주 잘 어울립니다ㅎㅎ 거기에 겨자 한덩이 싹 얹어주면ㅎㅎㅎ

돈가스 자체는 일본식 카츠라기 보다는 양식 돈가스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치쿠와 우동

 

그 다음은 기본우동인 치쿠와우동인데요!

명란크림부터해서 여러가지 면종류의 요리들이 많았는데

저는 가장 기본이라 생각되는 요 어묵우동을 시켰습니다!

그릇크기 보이시나요ㄷㄷ 옆에 있는 일반 수저 2배 정도 길이에요...

사장님이 요리하시는거 보니까 사누끼우동을 1.5개를 넣으시더라구요ㅎㅎ..

기본적으로 타매장 우동의 1.5인분 정도의 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안에는 대파, 표고버섯, 배추, 쑥갓, 매화어묵 등등 여러가지 채소들과 재료가 있는데

흡사 샤브샤브를 먹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는 재료랄까?ㅎㅎ 

아주 실하고 괜찮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우동다시가 쪼끔 애매하네요ㅎㅎ;

간장향이랑 가쓰오향이 조금 더 진하면 좋겠는데 꽤나 약해서

이게 지금 우동국물인지 정말 샤브샤브 국물인지 살짝 헷갈리는 맛이었어요ㅎㅎ

 

이렇게 구월동에 새로생긴 돈가스 맛집!

'긴자료코' 리뷰였습니다~

 

가격대비 양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고 아주 잘 먹었습니다~

자주 다니는 건물 1층에 있는 매장이라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것 같네요ㅎㅎ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