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콜농사

무알콜맥주리뷰) 무알콜 볼파스앤젤맨 리뷰

by 대관령감자 2021. 12. 3.
728x90

안녕하세요~! 대관령감자입니다~!

오늘은 무알콜 맥주 '볼파스앤젤맨' 프리미엄 논알콜릭 라거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요녀석은 도수있는 맥주를 이쁜잔이랑 묶어서 팔길래

한번 맛보고 꽤 괜찮다고 생각을 했던 녀석이었는데

무알콜까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사보았습니다.

 

오 이녀석은 알콜프리라고 쓰여있네요.

알콜이 아예 없다는 뜻입니다.

개인적으로 알콜프리 음료는 맥주랑은 좀 동떨어진 맛이나서

실망을 한적이 많았는데 이녀석은 괜찮았습니다.

 

이녀석은 당류도 별로 안들었고

칼로리가 굉장히 착한 녀석이네요.ㄷㄷ 

(다이어트 식품 찾았다)

그리고 요녀석이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요 고급진 실링입니다.

아무래도 캔맥주들은 박스째로 이동을 하는 경우도 많고

대량으로 보관을 하다보니 입구에 먼지들이 많이 쌓이고

심한 애들은 막 초파리, 날파리들이 죽어서 껴있고 그런거,

다들 많이 보셨죠?ㅋㅋ 

근데 얘는 실링 밑에 먼지가 조금은 있을 지언정

(공장에서 제조과정에서 충분히 들어갈 수 있겠죠)

확실히 다른 맥주들 보다는 깨끗했습니다.

심지어 알미늄같은 재질로 쫌 고급스럽게 실링 되어있음...

아무튼 사악 벗겨서 맥주를 마셔보면

이녀석도 수입맥주를 마시는 기분입니다.ㅋㅋ

맛이 괜찮아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맥주랑 비교해서 드신다면

당연히 맥주가 낫겠지만 차선으로 무알콜을 택하신다면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대형마트가시면 하나쯤 마셔보세요!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