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콜농사

무알콜맥주리뷰) 무알콜 코젤 리뷰

by 대관령감자 2021. 12. 3.
728x90

안녕하세요~! 대관령감자입니다~!

오늘은 무알콜 맥주중에 '코젤'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네 요녀석도 알콜프리는 아니고 논알콜릭이죠~

0.xx정도는 알콜이 들었다는 얘깁니다~

 

요녀석도 당류가 쬐끔은 들어있네요.

뭐 저는 캔째로 마시는 것을 좋아해서

컵에 따라놓은 사진은 없습니다..ㅎㅎ..

 

결론적으로 탄산이나 목넘김도 맥주랑 거의 비슷하고

맛도 코젤이랑 비교를하면 조금 차이가 날뿐

그냥 맛만 가지고보면 그냥 수입맥주를 마시는거랑

다름이 없습니다.

대형마트 갔을때 보이면 하나쯤 겟해서 마셔보세요!

저는 보이면 무조건 한캔이상은 구매할 것 같습니다.ㅎㅎ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