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콜농사

술리뷰) 김포특주 리뷰

by 대관령감자 2022. 2. 23.
728x90

안녕하세요~! 대관령감자입니다~!

오늘은 마트에서 좀 새로운 술을 

마셔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보다가

'김포특주'라는 녀석이 있길래

한번 가져와 봤습니다.ㅎㅎ

 

생김새

생긴건 청하병에 노란술이 들어있는데요,

색깔은 백세주랑 비슷합니다.

 

도수

도수는 15%로 소주랑 비슷하네요.

그리고 깨알 설명을 보면 쌀로빚은 술이라고 

되어있어서, 어떻게보면

사케랑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서

사봤는데....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론 별로였네요..ㅠㅠ

사케처럼 쌀향이 은은하게 좋게

나는 게 아니라, 좀 꿉꿉?콤콤?한

냄새가 나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ㅎㅎ;

바디감은 소주보다는 아주살짝,

백세주정도의 바디감이랄까?

암튼 그랬습니다...

한 번 드셔보셔요~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