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농사

스마트체중계리뷰) 앳플리 T8 리뷰

by 대관령감자 2023. 3. 2.
728x90

안녕하세요~! 대관령감자입니다~!

오늘은 집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할

체중계! 그중에서도 인바디기능이

있어서 여러가지 지수를 함께

측정해주는 '스마트체중계 앳플리'를

리뷰 하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링크 먼저 남겨드릴게요

앳플리 공식홈페이지

그럼시작!

 

박스와 구성품

박스는 깔끔합니다. 안에 설명서도 있고 설명서 내용중에 좀 더 중요한 내용만 따로 뽑은 종이도 한 장 더 주고 어플로 사용하는 방법이 적힌 종이도 따로 주네요.ㅋㅋ 근데 사용설명서에 전부 있는 내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색상은 제 단짝이 노란색을 좋아해서 노란색으로 했는데, 실제 색상이 사진에서 보이는. 색상보다 조금 더 밝고 이쁩니다. 

 

본체와 건전지

사진이 좀 어둡고 칙칙하게 나오는데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사진보다는 실물파에요...ㅋㅋ; 배터리 같은 경우에는 AAA건전지가 3개가 들어갑니다. 요즘 건전지는 다이소가면 싸게 많이 파니까 별 부담없이 구비해놓으실 수 있으니 괜찮다 싶습니다.

 

불빛

체중 표시의 경우 깔끔하게 하얀 불빛이 나옵니다. (주사율떄문에 한자리밖에 안찍혔는데 00.0 으로 세자리가 불빛이 들어와요.)

 

앳플리 어플화면

어플을 다운받고 체중계와 블루투스 연결을 마치고나서 측정을 하게되면 어플에 다양한 정보가 바로 나옵니다. 사실 인바디전용 기계로 측정을 할때는 손에도 뭘 쥐고 한참을 기다려야 측정이 되는데 체중계는 발만 닿는 상태에서 정말 체중만 재고 내려오는 시간밖에 안되는데도 이렇게 다양한 지수들이 측정이 된다는게 사실이 믿기지가 않습니다. 물론 전용기계와는 디테일한 차이가 분명히 있겠지만, 체중만 재어도 어느정도 지수들을 잡아줄 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 편하고 놀랍네요.

 

여러가지 지수

정말 여러가지를 측정해줍니다. 정말 신기한건 전문 인바디기계로 측정을 했을때랑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체형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적어도 저는 생각보다 차이가 안나서 놀랐습니다. 

 

여러가지 모드

그리고 또 하나 제가 좋아했던 건 반려건 측정모드가 있어요.ㅋㅋ(반려묘는 왜 없냐 우리 주인님 무시하냐) 어플에 저희 주인님 이름으로 하나 등록해놓고 반려견 측정 모드로 측정을 하게되면 먼저 저 혼자 올라가서 체중을 측정하고 그 다음엔 주인님의 옥체를 안고서 한번 더 측정을 해주면 됩니다. 사실 이 기능이 없어도 더하기빼기만 할줄알면 측정이 가능하지만 그거 알아서해서 기록해준다는데 안쓸 이유는 없죠.ㅎㅎ 그리고 운동선수모드가 궁금하실 수도 있는데,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운동선수들은 일반인들과는 신체구성이 조금 달라서 그걸 감안해서 데이터를 분석해주는 모드라고 합니다. 저는 쓸일이 없어요.ㅋㅋ

 

이렇게 요즘 좀 유명한 앳플리 스마트체중계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링크 한번 더 달아드릴게요~

앳플리 공식홈페이지

 

제 단짝이 구매를한거라 내역은 없지만

아무튼 광고는 전혀 아닙니다~

그럼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