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농사

아이폰케이스리뷰)데헷케이스 (dehet case)리뷰 feat.내돈내산 +3 달 사용기

by 대관령감자 2023. 3. 4.
728x90

안녕하세요~! 대관령감자입니다~!
오늘은 매트하고 감촉좋은
아이폰케이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공식사이트 링크 달아드릴게요!
데헷케이스 공식스토어
그럼 시작!
 

포장

심플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저는 그레이색깔이 깔끔해서 
흑임자 색상을 구매했습니다.ㅎㅎ
 

소개

제가 느낀 감촉은 부드러운 사포 혹은
거친종이를 만지는 느낌이었습니다.
 

후면

아주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색감도 아주 좋아요.ㅎㅎ 
 

케이스-착용-후면

뒷면 카메라섬까지 모두 덮어주어서
카메라 보호는 물론이고 색깔까지
통일되어 보입니다. 
유격도 없이 딱 맞습니다.
 

충전단자

충전단자 부분역시 단자와 스피커구멍만
남겨놓고 모두 덮어주어서 
색감적으로 통일감이 느껴져서 참 좋네요.
 

일단 재질이 TPU재질이라 단단하지않고 부드럽습니다. TPU재질이지만 색깔과 재질이 있어서 변색같은건 당연히 걱정을 하지 않아도되는 부분이고, 유격도 정말 거의 없어서 딱맞고 좋습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카메라섬까지 덮여있어서 휴대폰색과 상관없이 케이스의 색만을 통일감있게 뽐낼 수 있다는 점입니다.ㅎㅎ 그리고 감촉이 정말 좋습니다. 부드러운 사포, 거친종이라고 표현을 했는데 되게 감촉이 좋고 이게 나름대로 미끄럼방지 기능도 해줘서 한번도 안떨궜습니다.ㅎㅎ 가격도 그리 비싸지않아서 주기적으로 하나씩 색깔별로 구매를 해놓으면 정말 좋을 것 같은 케이스입니다.ㅎㅎ 하나 단점이 있다면 맥세이프가 안된다는점..? 이건 사실 맥세이프를 쓰던 저에게는 큰 단점입니다.. 근데 깔끔한 디자인과 좋은 감촉떄문에 한동안은 맥세이프는 포기할 것 같아요..ㅋㅋ 맥세이프 케이스 안만들어주나...?
 

내돈내산

당연히 광고아닌 내돈내산이구요.
하나쯤 구매해보셔도 괜찮을 가격입니다.
다시한번 홈페이지 링크 달아드릴게요.
데헷케이스 공식홈페이지

 

그럼 끝!

 
 
+ 3달을 사용해본 결과 디자인과 감촉은 여전히 마음에 들지만 생각보다 모서리부분이 잘 까집니다...ㅎㅎ; 흑임자도 티가 좀 나는 걸로 봐서는 밝은 색의 케이스는 좀 많이 티가 날 것 같고 검정색의 케이스는 좀 까져도 티가 안날 것 같네요.ㅋㅋㅋ 슬슬 맥세이프 케이스도 만든다는 소문이 있는것 같은데 저는 맥세이프 케이스를 좀 더 존버하다가 블랙으로 구매를 하지않을까 싶습니다..ㅎㅎ 흑임자가 취향인데 까지는게 생각보다 거슬려서 검정으로 갈듯요...ㅎㅎ;


++ 여러분 맥세이프 케이스가 나왔습니다!! 바로 구매해서 며칠쓰고있는데 전체적인 마감도 더 좋아졌어요ㅎㅎ 조만간 리뷰쓰겠습니다 맥세이프 케이스로 구매하세요~!!  이번에 맥세이프 케이스도 몇 달 사용해보고 비교로 쓴 글입니다.ㅎㅎ 참고해주세요~

 

https://handhoons.tistory.com/entry/맥세이프케이스리뷰-데헷케이스2세대-feat내돈내산-1세대-비교2달사용기

 

맥세이프케이스리뷰) 데헷케이스2세대 feat.내돈내산 1세대 비교+2달사용기

안녕하세요~! 대관령감자입니다~! 오늘은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사실은 나오자마자 구매하고 나온지 2달이나 지났는데 게을러서 이제 씀...) 데헷케이스2세대! 맥세 이프 케이스를 리뷰하겠습

handhoon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