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농사

IT기기리뷰) foxlab multi hub for Mac 폭스랩 멀티허브 맥북용!

by 대관령감자 2021. 8. 6.
728x90

안녕하세요! 대관령감자입니다!

이번에는 어제 새로 구입한 폭스랩 멀티허브를 간단히 리뷰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백화점에 있는 윌리스( willy's) 매장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사실 애플정품 c to sd card 리더기를 사러갔다가 없어서 저걸로....)

 

아무튼! 간단한 언박싱과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박스 정면

 

박스는 요렇게!

사실 윌리스 매장에서 애플제품 말고 다른 걸 파는줄은 처음 알았습니다ㅎㅎ;

애플정품 사러갔다가 그래도 윌리스에서 파는건데 괜찮겠지 라는 생각만으로 구입한거라 조금 떨리는데요..ㅎㅎ

 

박스 뒷면

 

네 박스 뒷면입니다, 

뭐라뭐라 써있긴한데 궁금하신 분들은 읽어보세용...

사실 가운데 그림만보면 되겠죠?ㅎㅎ

네 그림으로 보시다시피 포트 구성은

랜선포트,

c type 60와트 충전 포트,

c type usb 3.0 5gbps포트,

4k 30hz hdmi포트,

SD & TF 3.0 포트,

그리고 a type usb  3.0 2개, 2.0 1개

로 총 9개의 포트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ㅎㅎ 굉장히 많네요..

 

내부박스

 

박스안을 열어서 꺼내보면 안에 제품이 들어있는 박스가 하나 더 있네용

 

내부박스 내부

 

열어보면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뭐 얘는 충전기가 필요한 제품도 아니고하니 얘만 딱 들어있는데 생긴건 맥북 스그랑 잘 어울리게 생겼네요ㅎㅎ

이렇게 선이 있는 제품이랑 선없이 일체형으로 끼워서 사용하는 재품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선이 있는 제품이 조금 더 자유롭고 내구성도 좋다고 생각해서 요걸로 구입했습니다,

 

제품측면

네 이쪽이 이제 sd 카드 hdmi c type 포트가 있는 곳입니다!

 

제품측면2

 

랜선포트 이구요~

 

제품측면3

 

A type usb 포트 3개 입니다!

 

저는 카메라에서 사진을 옮기려고 했기 때문에 sd 포트,

그리고 집에있는 tv에다가 맥북을 연결해서 넷플릭스를 시청하려고 hdmi 포트

요렇게 두 가지를 먼저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카메라 같은 경우 소니 A6400에서 4k 동영상 및 사진을 옮기느라 용량이 약 20gb 가 넘었었는데

요 멀티허브를 연결해서 보내니까 10~12분정도 걸리니까 옮겨지더라구요.

다른 제품은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요 제품같은 경우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속도였습니다.

하지만 속도가 빨라서 그런지 발열은 좀 나는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를 시청하면서 hdmi 포트를 약 2시간 30분 가량 사용을 하였는데

발열은 전혀 없었구요 영상도 잘 나왔습니다.

 

애플 주변 악세사리여서 그런가 가격이 아주 악랄하긴한데 (89000원....)

sd 리더기만 달랑 있는 애플 정품이 35000원 정도 하는걸 감안하면 싸다고 해야할까요ㅎㅎ;;

아무튼 속도도 꽤나 준수하고 포트도 많아서 앞으로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은 없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폭스랩 멀티허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