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농사

맥세이프케이스리뷰) 데헷케이스2세대 feat.내돈내산 1세대 비교+2달사용기

by 대관령감자 2023. 10. 17.
728x90

안녕하세요~! 대관령감자입니다~!
오늘은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사실은 나오자마자 구매하고 나온지 2달이나 지났는데 게을러서 이제 씀...)
데헷케이스2세대! 맥세

 

이프 케이스를 리뷰하겠습니다 하하핫!

처음 케이스를 이용하면서 너무 감촉이 좋아서 한동안 썼지만 결국 맥세이프의 편안함을 이기지못하고 서랍으로 들어갔던 불운의 케이스...

하지만 맥세이프를 달고나온다면 얘기가 달라지죠ㅎㅎ 그래서 나온다는 소식을듣고 계속 기다리다가 나온걸 보자마자 구입했습니다ㅎㅎ 가격도 맥세이프 케이슨데 굉장히 착해서 색깔별로 구비를해도 괜찮겠더라구요?ㅋㅋ 일단리뷰ㄱㄱ  혹시나 1세대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https://handhoons.tistory.com/entry/아이폰케이스리뷰데헷케이스-dehet-case리뷰-feat내돈내산-3-달-사용기

 

아이폰케이스리뷰)데헷케이스 (dehet case)리뷰 feat.내돈내산 +3 달 사용기

안녕하세요~! 대관령감자입니다~! 오늘은 매트하고 감촉좋은 아이폰케이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공식사이트 링크 달아드릴게요! 데헷케이스 공식스토어 그럼 시작! 심플하게 포장되어있습니

handhoons.tistory.com

여기 눌러서 들어가주세용~

그럼 시작~!

 

케이스 포장


자 일단은 포장입니다. 1세대 포장이랑 별차이가 없이 심플합니다.

내용물


내용물 역시 1세대와 차이가 없습니다.

케이스안감



케이스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히 맥세이프 자석이 들어있어서 마감이 하나가 더 되어있으니 뭔가 좀 더 있어보입니다.ㅋㅋ 약간 가짜 스웨이드? 같은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는데 마감도 깔끔해요. 유광뒷판을 스크레치가 나지않도록 보호를 잘 해줄 것 같습니다.

 

착용샷1


케이스를 착용하고 만져봤습니다.
전작인 1세대보다 조금 더 부드럽게 거칠면서 조금 더 고급진 감촉을 줍니다... 거칠기의 촉감은 개인 호불호에 따라서 차이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근데 1세대 랑 굳이 비교하라면 저는 1세대 촉감이 쬐~끔 더 제스타일이네요.ㅋㅋ 근데 진짜 거의 비슷해요. 구분이 안가는데 정말 느끼려고 맘먹고 만져보면 아주 살짝 고와진느낌?
그리고 저번 1세대는 처음부터 사이드에 살짝 유격이 있어서 너무 거슬렸었는데 2세대는 한번에 촥 달라붙어서 좋은 일체감을 보여주고, 역시나.... 촉감, 그립감이 좋아졌어요... 미끄럼방지 기능이 추가된 케이스의 이느낌적인 느낌...너무 만족합니다ㅎㅎ

 

그리고 서랍으로 들어갔던 비운의 흑임자를 꺼내 와봤습니다.ㅎㅎ 비교는 해야죠.
확실히 맥세이프자석이 들어가면서 여러모로 신경을 쓴 것이 느껴집니다. 마감도 그렇고 제품의 퀄리티가 전체적으로 확 올라갔어요. 그치만 역시 재질이 재질인지라 사용하면서 까지는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숯(검정색상)을 선택했고, 확실히 까만 색이라서 그런가 모서리가 까져도 흑임자(회색색상)처럼 크게 거슬리지는 않아서 계속 사용중이었는데... 이것도 시간이 지나면서 더 까지니까 티가 많이 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각각 사용을 두어달씩 하면서 생겼던 까짐등을 보여드릴게요.

숯2세대 까짐
흑임자1세대 까짐

확실히 까지는 부위는 자주 닿는 모서리나 튀어나온 부분들이 많이 까지긴 합니다. 사진상으로 보이듯이 까만 케이스가 처음엔 티가 잘 안났는데 시간이 더 지나니까 하얀색을 보이면서 까진다고 해야할까요? 어째 더 티가 나는듯 보입니다.ㅋㅋㅋ 회색케이스는 까만색이 보이면서 까졌었는데 왜 까만케이스는 하얗게 까지는지...흑흑... 뭐 그래도 촉감이랑 마감이 워낙 좋아서 계속 쓰고있습니다. 일단은 카메라섬까지 완벽하게 덮어줘서 너무 마음에 들거든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맥세이프! 맥세이프 자성의 경우 제가 비교를 해보니까 그냥 쌩폰이랑 자력이 비슷한 정도에요. 케이스 두께를 위해서 자석을 얇은걸 넣은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딱 쌩폰이랑 비슷한 자력을 가진다는건 참고하세요. 조금 더 쌨으면 좋았을텐데..ㅎㅎㅎ 아무튼 이번에 2세대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맥세이프를 달고나온 데헷케이스! 깔끔한 마감과 업그레이드된 퀄리티로 만족스럽지만 까짐이 좀 단점이라는거?ㅋㅋㅋ 참고하시고 구매하세용ㅎㅎ 그래도 가격이 워낙 착해서 용서가 됩니다ㅎㅎ 

 

내돈내산

언제나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공식홈페이지 링크 달아드릴게요 가서 구경한번 하셔용

데헷케이스 공식홈페이지

 

데헷디자인 Super Simple 아이폰 케이스

<!-- $count = 10 ------------------------------------------------------------------------------------------------------------------- ※ 상품진열개수를 설정하는 변수입니다. 설정하지 않을 경우, 최대 200개의 상품이 진열 됩

dehet.kr

 

그럼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