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농사

카메라 언박싱) 소니 알파 A6400

by 대관령감자 2021. 7. 2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어제!

일렉트로마트에서 구입해온 따끈따끈한!

소니의 미러리스 카메라 A6400을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쏴리질럿~~!)

 

요즘같은 시대에 다들 블로그나 유투브 같은걸 생각하잖아요?

사실 저는 밖에서 영상 찍는건 부끄러워서 좀 힘들고..

사진 찍는건 꽤나 좋아해서 블로그를 시작을했고,

단짝은 우리집 알봉달봉이와 저희의 일상을 주제로 유투브를 

해보고 싶다고 해서 큰 맘 먹고 카메라부터 질렀답니다ㅎㅎㅎㅎ

 

처음 사려고 했던 ZV-1

 

처음에는 ZV-1 이라는 카메라를 사려고 갔는데 막상 일렉트로마트에 가서 옆에있는

다른 제품들을 보다보니 A6100이 옆에 있어서 검색을 이렇~게 해보니까

ZV-1보다 훨씬 사양이 좋아보이더라구요?

딱 봐도 더 좋아보이게 생겼잖아요ㅎㅎㅎㅎㅎㅎ

(카메라알못이라 자세히는...ㅠ 공부할겁니다...ㅎㅎ;)

 

왼쪽이 A6100 오른쪽이 A6400

 

근데 가격이 10만원 정도 차이가 난다는거!

그래서 급하게 휴대폰으로 검색을 열심히 해서 돈 좀 더 주고 좋은거로 사보자!

 

그래서 점원분에게 달라고했더니 전국적으로 재고가 없고 단종이 되었다는 슬픈 소식을...

(근데 지금 인터넷 검색하니 나오네?;;)

그래서 기왕 사는거 좀 더 주고 사보자!!!

결국 80만원짜리 ZV-1 사러 왔다가 110만원짜리 A6400샀습니다!!!

(한 번 왔다 가는 인생 갈땐 가더라도 A6400정돈 괜찮잖아)

 

거기에 소니 카메라들과 좋은 호환을 갖는다는 필수템

슈팅그립! (정식명칭 GP-VPT2BT) 도 같이 사버렸어요ㅎㅎ

확실히 전자기기쪽은 일렉트로마트가면 할인을 단돈 만원이라도 더 해주는 것 같아서

자주 애용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슈팅그립만 14만원인데 A6400에 번들 렌즈포함까지 전체가격이 122만원을 주고 샀으니까요!

인터넷 최저가 찾아봐도 두 제품 모두 합하면 적어도 3~4만원은 더 비싸네요.

게다가 저희는 

 

A6400 상세 설명서

 

정가 15000원짜리 요녀석도 받았어요! (비타500 2병도...)

(다른 분들도 다 주는건가...?)

 

아무튼 기왕 사는거 여러모로 기분좋게 사왔습니다.

그 래 서!

 

셋뚜셋뚜

요렇게 사왔는데요~

제가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A6400

 

개봉!

 

내용물

 

쫘란~

카메라, 배터리, 목줄(?), 충전기, 정품보증서, 설명서, 뷰파인더캡까지

단촐하게 들어있네요ㅎㅎ 배터리 하나만 더 주지... 

 

아이폰으로 사진한번 찍어봤습니다ㅎㅎ..

 

뭐 생김새는 깔끔하니 이쁘게 생겼고 그립감도 훌륭하고

카알못인 저한테는 마냥 좋아보이는 카메라네요!

 

 

 

 

잠시 몇 시간 정도 가지고 놀아본 결과 

 

장점이라고 한다면

1. 포커스를 굉장히 빠르게 잡는다... 미쳤어요

2. 화질은 뭐 말할 것도 없다. 

3. 무선으로 스마트폰이나 PC에 사진을 옮길 수 있다. 

4. 기타등등.... 더 알아보는걸로ㅎㅎㅎㅎㅎ

 

단점이라고 한다면

1. 생각보다는 무겁다? 힘이 조금 부족하신 여성분들은 장시간 사용 시 손목이 조금 아플 수 있겠다정도?

2. 그... 동영상이... 손떨방이 없어요... 몰랐는데.... 걸으면서 찍어보니.... 끔찍한 결과물이.... 브이로그 찍으려고 샀는데

   이게 지금 말이 되는 상황인가요ㅎㅎㅎㅎㅎ 손떨방은 정말 전혀 의심은 커녕 생각조차 없었어요... 없으리라고는....

3. 손떨방 렌즈를 사면 해결이된다! 근데 렌즈값이 카메라값이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 기타등등... 이것도 사용하면서 더 알아보는걸로 ㅎㅎㅎ 

 

ps. 아맞다 그리고 SD카드 하나도 안들어있으니까 따로 사셔야해요ㅠㅠ 짜다짜... 얼마짜린데 SD카드 하나 안넣어주니...

 

 

카메라가 결과물이 정말 정말 좋은데 동영상 손떨방이 가장 크고 치명적인 단점이 되어버렸습니다ㅎㅎ

이거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는데 앞으로 공부를 좀 더 해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