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농사

미용실리뷰) 킹스턴맨즈헤어 후기!

by 대관령감자 2021. 7. 28.
728x90

안녕하세요~! 대관령감자입니다!
오늘은 요즘 유투브에서 핫해지고있는 남성전문 헤어샵!
"킹스턴맨즈헤어" 리뷰를 하겠습니다!

 

킹스턴맨즈헤어 예약링크 <--클릭

(네이버예약 사이트에요~)

 

저 대관령감자는 넓은 이마와 M자, 그리고 윗머리부터 슬슬
그분께서 오고계시는 최악의 머리입니다 흑흑ㅠㅠ
그래서 머리를 할때 스트레스도 굉장히 많이 받고 만지는 시간도 오래 걸리는데요...
일단보시죠!


아따 운동장 넓구만! (크흡)
머리를 하러가기 전 제 상황입니다ㅎㅎ
머리를 길러서 가르마를 하고 다니는데 최대한 비어보이는 부분을 커버하려다보니 머리 만지는 시간이 오래걸려요ㅠ
그래도 잘 만져지는 날엔


요정도....?
그래도 이렇게 만지고나면 꽤 괜찮은? 머리는 되는데...
문제는 바람불면 난리나고
땀나거나 젖어도 난리나고
머리 잘못말리면 난리나고
완전 탈모인마냥 비어버리는 머리가 되고
툭하면 난리가나서 모자를 쓰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요ㅠ

그래서 근래에 머리를 좀 바꿀수없을까하고
유투브를 보다가 우연히 "킹스턴 맨즈헤어"채널을 보게 되었는데(알고리즘이 갑자기 나의 니즈를 파악하고 영상을 띄워버림... 넘나 무섭...) 정말 저보다 심한 상태의 고객분을 완벽하게 머리를 하시더라구요ㄷㄷ...

근데 또 미용실이란게 원장님이 아무리 잘해도 정작 원장님은 예약도 힘들뿐더러 다른분들은 잘하시는지 알 길이 없잖아요?
그래서 가길 망설이고 있었는데
때마침 직원분이 원장님머리를 하시는 영상이 뙇!
(지..직원이 원장님머리ㄷㄷ 패기최고!)

근데 너무 잘하시는거있죠?
아. 여기다. 바로 예약을 하려고 찾아봤는데
아주 편하게 네이버예약이 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바로 예약을하고 고고씽~


입구가 아주 포스넘치지 않나요ㄷㄷ

아참 참고로 차끌고 가시는분들은 건물 바로옆에
발렛서비스 해주셔서 차를 맡기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근데 운전을 좀 험하게 하셔서 불안함...)
머리하시면 주차비는 3천원이에용 참고하세요~!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있고 넓직한 소파가있는데
대기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밑으로 내려가면


요런식으로 넓직~하게 자리가 있구요 매장도 넓어서 쾌적하고 좋더라구요!
손님이랑 직원분이 많으셔서 사진은 요정도만...ㅎㅎ

그리고 제가 머리를 맡긴분은 '제이콥' 님입니다!
영상에서 원장님 머릴 멋지게 만지셨던...

처음 앉아서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나 방향을 말씀드리니
제 두상을 자세히 관찰하시고 머리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소통왕이심... 머리 하는동안 재밌는얘기 많이하고 아주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스타일 결정하고 머리시작!
커트 후 옆머리 다운펌, 윗머리는 숱없는곳을 커버하기위해 '스핀스왈로 펌'을 하였습니다.



이마도 이마인데 저렇게 해놓으니 숱이 정말 몇가닥 없어보이는거있죠ㅠㅠㅠㅠ
샴푸까지 다 끝나고 마무리 정리까지 하고나면
분무기로 다시 제머리를 흠뻑 적셔서 드라이부터 스타일링하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십니다ㅎㅎ

보통 남자분들 머리하고 미용사분들이 만져주신 머리보고 흡족하게 집왔는데 다음날 머리말리고 울상으로 나간적 많으시잖아요?ㅋㅋ (제 얘깁니다)
근데 여기는 스타일 잡는 방법을 모두 알려주시면서 차근차근 해주시니까 내일 아침 저는 두렵지 않아요ㅎㅎ

아무튼 결과물은...!





후!
전체적으로 기장이 많이 짧아졌지만 오히려 빈곳은 덜보이고 커버가 잘되었어요!

사실 오늘 아침 머리가 잘돼서 드라마틱하겐 안보이시겠지만 저는 알죠 제머리니까ㅎㅎ 잘됐어요 아주!

살면서 항상 긴머리만해서 답답했는데 옆,뒤는 시원하게 치고 윗머리만 남겨서 펌을하니 머리도 가벼워지고 마음에 쏙듭니다! (머리도 가벼워지고 지갑도 가벼워지고 흑흑)

아무튼! 나중에 재방문의사 확실해요ㅎㅎ
(근데 쵸콤 비싸ㅎㅎ... 맘먹고 가야해)

아무튼 오늘은 "킹스턴맨즈헤어" 직접 가서 잘라보고 온 후기였습니다! 다들 이쁜머리 하세요~!

728x90

댓글